페르소나3 포터블
사실, 하루는 24시간이 아니야… 라고 말하면, 믿겠니? 월광관 고등학교로 전학 온 주인공은 학생 기숙사를 방문한 밤에 기묘한 일을 겪는다. 가로등이 꺼진 거리, 멈춰 선 기계, 길 위에 늘어선 수많은 관. 그리고 미지의 소년과 맺게 된 의문의 계약. 하루와 하루 사이에 숨겨진 「쉐도 타임」과 그곳에 나타나 사람들을 습격하는 「쉐도」. 이윽고 주인공은 자신에게 부여된 어떤 운명과 마주하게 되는데… ※『페르소나4 더 골든』이 특별 가격의 세트로 구성된 번들판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