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탐정사건부 레인코드 Plus
기억 상실에 걸린 탐정 견습 ‘유마’와, 유마에게 씐 ‘사시닝’이 미해결 사건에 도전한다. ‘단간론파’ 시리즈 제작진이 만든 완전 신작 ‘다크 판타지 추리 액션이, 더 강력해져서 등장! 끊임없이 비가 내리는 도시 ‘카나이구’는 초거대 기업 ‘아마테라스사’의 지배하에 있으며, 미해결 사건이 다발. 사건 조사에 착수하는 건 미해결 사건의 박멸을 내건 조직 ‘세계탐정기구’에 소속된 ‘초탐정’들. 유마와 사시닝은 초탐정들과 협력하면서 미해결 사건을 해결해 나아간다. 이야기는 사건 해결을 위한 단서를 모으는 ‘현실 세계’ 조사와 현실 세계에서 모은 단서를 토대로 ‘수수께끼 미궁’을 공략해서 진행된다. 수수께끼 미궁에서는 조사해서 모은 증거를 활용해 진실에 도달하는 게 목적이다. 【조사】 유마를 조작해 카나이구를 탐색. 도시 사람들과 대화하고 사건 현장을 조사해 증거가 될 ‘앤서 키’를 모은다. 【탐정 특수 능력】 유마와 함께 조사하는 초탐정들은 특수한 능력을 지녔으며, ‘과거시’나 ‘변장’ 등 이들만의 특수 능력을 사용해 감춰진 증거와 증언을 찾아간다. 【수수께끼 미궁】 조사가 진행되다 보면 사건의 수수께끼가 구현화된 수수께끼 미궁이 출현. 수수께끼가 다양한 기믹 또는 트랩이 되어 습격해 온다. 모은 증거(앤서 키)로 맞서 감춰진 진실을 밝혀낸다. 【추리 데스매치】 수수께끼 미궁 안에서는 사건의 진상에 다가가는 자를 막는 ‘수수께끼 괴인’이 나타난다. 상쾌 간단 액션으로 이들과 싸우고 ‘앤서 소드’로 쓰러뜨려 사건의 진실을 마주한다. 【메인 스토리 외의 요소】 카나이구 내에 감춰진 ‘기억의 단편’을 입수하면 유마와 탐정들과의 추억 에피소드를 열람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곤란한 사람들을 돕는 ‘서브 퀘스트’로 메인 스토리와는 색다른 이야기를 즐길 수 있다. “Plus” 요소 +4K 해상도에 대응, 퍼포먼스 향상 +다양한 장면 & BGM을 열람할 수 있는 갤러리 모드 추가 +서브 스토리 5종류를 수록 ・데스히코 편 ・후부키 편 ・할라라 편 ・비비아 편 ・야코 편 【대응 언어】 텍스트 언어: 일본어/중국어(번체자)/중국어(간체자)/영어/프랑스어/이탈리아어/독일어/스페인어/한국 - 음성 언어: 일본어/영어 ※본 상품 외에도 디지털 아트북, 디지털 사운드트랙을 포함한 ‘초탐정사건부 레인코드 Plus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도 있습니다. 구매하실 때는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