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과 같이 극3 / 용과 같이3 외전 Dark Ties
'변화하는 전설, 새로운 역사' 두 사나이의 뜨거운 드라마를 '극의 퀄리티'로 그리다 2009년에 발매된 『용과 같이3』이 '극의 퀄리티'로 선명하게 부활한다. 살아 숨 쉬는 듯한 오키나와의 거리, 더욱 박력 넘치는 배틀 액션, 스토리에 깊이를 더하는 추가 드라마 장면, 파고들기 요소로 가득한 플레이 스팟 등 다방면에 걸친 압도적 진화. 수많은 유대를 짊어지고 지키기 위한 싸움을 이어 나가는 키류 카즈마의 이야기가 다시금 빛을 발한다. 그리고, 또 하나의 이야기── 시리즈의 인기 캐릭터 미네 요시타카를 주인공으로 한 『용과 같이3 외전 Dark Ties』도 수록. 벤처 기업을 이끌던 한 남자가 야쿠자의 세계에 몸담기까지의 행보가 드라마틱하게 그려진다. 모든 것을 잃은 후, 공허한 마음을 끌어안은 미네 요시타카는 "유대"라는 눈에 보이지 않는 것을 좇아 다시 일어선다. 복싱을 기반으로 한 스피디한 배틀 액션과 다채로운 사이드 콘텐츠로 그의 길을 조명한다. 키류 카즈마와 미네 요시타카. 각자의 길을 걷던 두 남자의 삶이 마침내 교차하며, 서로의 운명을 크게 뒤흔들기 시작한다. ※본 상품은 게임 본편 단품입니다. 게임 본편과 추가 콘텐츠가 포함된 세트 상품도 있으니 구매 시에는 중복 구매에 주의해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