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전검사 1&2 미츠루기 셀렉션
「역전재판」 시리즈에 등장하는 천재 검사 "미츠루기 레이지"가 주인공인 「역전검사」의 2작품이 하나가 되어 보다 플레이하기 편하게, 화려하게 부활! 무대는 법정에서 사건 현장으로. 현장에서는 직접 캐릭터를 조작해 단서를 모읍니다. 관계자와의 대화를 통해 얻은 정보나 찾은 증거품을 토대로 오리지널 시스템 「로직」을 구사해 난해한 사건에 도전하세요. ・풀 HD 대응인 본작에서는 미니 캐릭터도 신규 디자인으로 새롭게 제작! 오리지널 버전의 도트 표현도 선택할 수 있으니 취향에 맞는 버전으로 플레이하세요! ・보다 쾌적하게 플레이할 수 있는 신기능을 탑재! 스토리의 각 에피소드, 챕터 단위로 좋아하는 장면을 선택해 플레이가 가능! 좋아하는 에피소드를 한번 더 플레이하고 싶을 때, 보고 싶을 때 보다 손쉽게 리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텍스트가 자동으로 진행되는 「오토 플레이」 기능에 더해, 수수께끼 풀이도 모두 자동으로 실행되는 「스토리 모드」를 탑재. 추리를 잘 못하는 분도 미스터리 드라마를 보는 것 같은 감각으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스토리 모드는 임의로 ON/OFF를 전환할 수 있습니다. ・갤러리 모드 탑재! 갤러리에서는 게임 안 등장 일러스트나 캐릭터 모션, 개발 당시의 설정화를 공개! 인기가 많은 오케스트라 음원이나 각 타이틀의 BGM도 수록! ・한국어 지원! 이 밖에 일본어,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중국어 번체, 중국어 간체로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