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노 1800 콘솔 에디션
도시 건설 실시간 전략 게임에 산업화 시대의 서막이 올랐습니다. 역사적으로 가장 흥미진진하면서 급진적으로 변화했던 시기를 체험하세요. 새로운 기술과 지역, 공동체를 발견하고 나만의 전략을 세워 꿈에 그리던 새로운 세계를 구현하세요. 혼자 플레이하거나 온라인 모드를 통해 PvP 또는 협동 모드를 즐기세요. 세상이 당신을 어떻게 기억할지는 당신에게 달렸습니다. 새로운 시대의 서막: 거대한 도시를 건설하여 물류망을 구축하고 신록이 울창한 신대륙에 정착하세요. 전 세계로 탐험대를 파견하고 외교와 무역, 전쟁으로 상대국을 정복하여 실력을 입증하세요. 광활한 대도시를 건설하고 번창하는 경제를 이룩하는 한편, 침탈 세력을 막아내 세상에 둘도 없는 나만의 제국을 건설하세요. 도시를 번영으로 이끌려면 어떤 상황이든 적응할 줄 알아야 합니다. 독특한 도시 건설 게임플레이 체험: 스토리 기반의 캠페인과 자유도 높은 샌드박스 모드, 멀티플레이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새로운 시대에 부합하는 새로운 기능: 전 세계로 탐험대를 파견하여 부와 명예를 거머쥐세요. 새로이 추가되는 노동력 시스템은 그 어느 때보다도 어렵고 현실적인 공장 경영 체험을 선사해 드릴 것입니다. 나만의 플레이 방식: 게임을 어떻게 이끌지는 오롯이 여러분의 몫입니다. 다양한 AI 캐릭터와 승부를 펼치거나, 거대한 제국을 일궈 아름답게 가꾸는 데 집중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