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노 1800 - 도시의 빛 팩
다채로운 장식품으로 가득한 DLC인 도시의 빛 팩에는 산업 도시를 더욱 풍요롭게 만들고 경쟁자들이 부러워할 21가지 신규 장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밤에도 도시의 구석구석을 확인할 수 있도록 돕는 완벽한 기능의 가로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도시를 장식할 수 있는 새로운 울타리와 연결할 수도 있고, 단독으로 배치할 수도 있습니다. - 백조 보트가 있는 연못 장식으로 도시를 장식하고 주민을 행복하게 해보세요. - 새로 추가된 놀이터 2가지로 모든 연령의 아이들에게 행복을 선사할 수 있습니다. - 새로운 가판대 여러 개와 테이블로 꿈에 그리던 음식 축제를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