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노 1800' 국립공원 팩
바쁜 도시 생활 속에서 주민들이 잠시라도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아름다운 자연을 거닐며 친구와 함께 숲 속에서 야영을 즐기고 멋진 호수의 경치도 감상할 수 있도록 해주세요. - 아름다운 강과 멋진 호수를 만들어 섬의 풍경을 바꿔 보세요. - 주민들이 국립공원을 둘러볼 수 있도록 산뜻한 산책로를 만들어 주세요. - 새로운 나무 및 바위 장식을 활용해 공원과 도시를 꾸미고 답답한 일상에서 벗어나 생기를 불어넣어 주세요. - 소소하게 소풍이나 야영을 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 주민들이 함께 어울리며 이야기도 나눌 수 있도록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