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타델룸: Citadelum
식민지를 건설하세요. 숲과 채석장에서 자원을 채집하고 정제하고, 동물을 기르고, 채소를 재배하고, 낚시를 하고, 와인을 양조하여 주민들을 건강하고 풍족하게 먹여 살리세요. 건물을 개선하고 우회 수로를 통해 물 공급을 확보하세요. 마을에 장인, 농부, 목수 등 다양한 직업으로 사람들을 맞이하세요. 또는 다양한 유닛으로 군대에 합류하도록 훈련시키세요. 탑과 성벽은 마을을 야만인으로부터 보호하고 웅장한 도시로 성장시킬 것입니다. 확장하세요. 세계 지도를 탐험하고, 포위된 마을을 구출하고, 자동화된 전술 전투에서 이 시대 가장 진보된 군대인 군단의 힘을 경험해 보세요. 영토를 통합한 후에는 무역로를 설정하고, 이국적인 자원을 수입하고, 경제를 확장할 수 있습니다. 원로원을 위한 퀘스트를 완료하고 확장하는 데 도움이 될 신화 아이템을 찾아 탐험가를 보내세요. 명예. 판테온으로 진출하여 신들의 호의를 얻으세요. 신전을 건설하고 신에게 제물을 바치고 신들이 당신에게 선물을 주도록 하세요. 하지만 신들의 행동은 변덕스럽고 무자비하며, 한 신을 숭배하면 다른 신들의 분노를 받을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신들과 상호작용하면 비선형적이고 반복 가능한 이야기와 신화적 만남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신들이 당신을 돕기 위해 내려올 때는 놀라움을, 당신의 백성을 벌할 때는 두려움을 느낄 준비를 하세요. 시타델룸은 도시 건설, 전략적 확장 및 상업, 신들의 역할이라는 핵심 메커니즘을 기반으로 하는 독특한 3단계 게임플레이입니다. 플레이할 때마다 다양한 퀘스트, 유물, 도전 과제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