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노 1800' 수송수단 장식 팩
신규 퍼레이드 및 정복자 스킨은 함대의 모든 배에 적용하여 커스터마이즈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기차 스킨으로 철로를 다양하게 꾸미는 것 역시도 가능합니다. 게임플레이 도중 언제든지 배와 기차의 외형을 바꿀 수 있는 수송수단 스킨으로 함대의 외형을 개성 있게 꾸며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