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헌터 스토리즈 1+2DX 더블 팩
한정 특전 ・몬스터헌터 스토리즈 내비루 코디 「왕자가 된 기분」 「여왕이 된 기분」을 입수할 수 있습니다. ・몬스터헌터 스토리즈 2 파멸의 날개 에나의 의상 「카무라 접수원 코디」를 입수할 수 있습니다. ※2025년 11월 13일 23:59까지 구입하신 고객님이 대상입니다. ※특전은 후일 별도로 입수할 수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내비루 코디, 에나의 의상은 겉모습만을 변경하는 것입니다. 「몬스터헌터 스토리즈」 시리즈 2작품이 하나로, 디럭스한 세트 상품! 「몬스터헌터 스토리즈」는 몬스터와 인연을 맺고 육성해 공존하는 「라이더」가 되어, 다양한 장소를 여행하며 스토리, 퀘스트를 통해 몬스터헌터의 세계를 체험할 수 있는 RPG입니다. 【세트 구성】 ・몬스터헌터 스토리즈 ・몬스터헌터 스토리즈 2 파멸의 날개 디럭스 에디션 ※디럭스 에디션에는 아래 다운로드 콘텐츠가 포함됩니다. 에나의 의상 「쿠안 코트」 주인공의 덧입는 장비 「파멸의레우스장비α/β」 헤어스타일 「네르갈 컷」 내비루 코디 「푸케푸케 코디」 「오그 코디」 스탬프 세트 「모험 동료 세트 2」 「모험 동료 세트 3」 ※구입한 일부 콘텐츠는 게임을 진행하면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몬스터헌터 스토리즈 2 파멸의 날개」의 「디럭스 키트」로 입수할 수 있는 다운로드 콘텐츠와 동일합니다. 【게임 소개】 시리즈 첫 번째 타이틀인 「몬스터헌터 스토리즈」에서는, 헌터와 라이더라는 양립되지 않는 삶의 형태에 당황하면서도, 세계를 위협하는 재앙 '검은 기운'에 맞서 성장해 나가는 주인공의 모습이 그려지며, 그 4년 후의 세계를 그리는 제2작 「몬스터헌터 스토리즈 2 파멸의 날개」에서는, 세계를 파멸시킨다고 알려지는 전설의 리오레우스를 둘러싼 장대한 이야기가 당신을 기다립니다. ■몬스터헌터 시리즈의 커맨드 배틀 RPG 액션 게임에 서툴러도 즐길 수 있는 전략성이 높은 배틀 시스템은 파워, 스피드, 테크닉의 3가지 커맨드를 구사해, 상대의 가위바위보식 상성을 추측하면서 진행합니다. 정면승부에 승리하면 큰 대미지를 줄 수 있으며, 인연 게이지를 모아서 스킬을 사용하거나, 몬스터의 특별한 기술 ‘인연 기술’을 발동할 수도 있습니다. ■몬스터헌터 시리즈의 인기 몬스터를 동료(동료몬)로! 동료몬의 능력을 구사해 필드를 탐색하고 획득한 알을 부화시켜 다양한 몬스터를 동료몬으로 삼으세요! 진오우거, 나르가쿠르가, 라기아크루스 등 몬스터헌터 시리즈의 인기 몬스터가 다수 등장합니다. 「전승의 의식」으로 잠재된 능력을 깨워 나만의 동료몬으로 육성이 가능합니다. 키운 동료몬과 함께 강한 적에게 맞서세요! ■통신 대전 육성한 동료몬으로 강력한 파티를 만들어 플레이어끼리 통신 대전이 가능! ※ 위 세트에 포함된 상품은 낱개로도 구매 가능합니다. 중복 구매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