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UTH PARK: SNOW DAY!
Park: Phone Destroyer를 선사한 곳이죠. South Park Digital Studios에서 "신삥" 여러분의 다음 여정을 소개합니다. 카트먼, 스탠, 카일, 케니가 있는 3D 세상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네, 오늘이 바로... 학생들에게 가장 멋진 날인 폭설 휴교일이거든요! 거대한 눈보라가 마을을 혼란에 빠뜨려 버렸습니다. 근데요, 혼란이 일어나든 말든 무슨 상관인가요? 휴교령이 내렸는데! 최대 3명의 친구와 함께 플레이하거나, 매치메이킹을 사용하거나, 아군 봇과 1인 플레이를 진행하며 눈에 뒤덮인 사우스 파크에서 전투를 시작하세요. 완전히 새로운 스토리를 즐기시면서 전쟁 중인 여러 세력에 맞서야 합니다. 정신없고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벌이며 마을의 규칙을 다시 세워나가세요. 새로운 모험을 통해 독특한 무기를 장착하고, 강하며 업그레이드 가능한 특수 능력을 사용해 세상을 구하고 휴교일을 즐기세요. 오늘은 폭설 휴교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