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UTH PARK: SNOW DAY! Nichole's Home Brew
니콜의 지옥 계약은 시작에 불과했습니다! 보드 걸스가 Snow Day에 사악하기 짝이 없는 새로운 규칙을 짰다고 하네요! 용암 바닥에 제공권 장악! 거기다 슈퍼 분노까지! 게임을 완전히 뒤집어놓을 모드들이 등장합니다! 여러분을 한계의 한계까지 몰아넣을 잔인한 도전을 만나보세요! 장비가 있으시다고요? 네, 쓸모없습니다! 그럼 전략이 있다고요? 그것도 한물갔고요! 얼른 적응하지 않으면 실패하게 됩니다! 총 5가지의 새로운 모드를 모두 정복하고, 정신 나간 규칙 조합까지 해제해서 여러분이야말로 진정한 신삥임을 증명하세요. 자, 준비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