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ngs of Sherwood – Lionheart Edition Pre-order
Gangs of Sherwood – Lionheart Edition를 예약 주문하고 Prestige Skin Set를 무료로 획득하세요. 황금색 옷을 차려입고 주 장관의 부하들을 화려하게 혼쭐내세요. 또한 72시간 전부터 앞서 해보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최고의 Lionheart Edition을 통해 Gangs of Sherwood의 모험을 최대한으로 즐기세요. 구성: - Lionheart Skin Set: 리처드 라이언하트 왕의 색깔을 자랑스럽게 걸치고 잉글랜드를 억압하는 찬탈자를 상대로 성전을 벌이세요. 이 세트에는 게임의 영웅들을 위한 4가지 전용 의상, 갑옷, 무기 디자인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Alan-a-Dale Alternative Skin: 무리의 음유시인과 인형사는 여러 의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모험 중이나 은신처에서 만날 때마다 최고의 모습으로 나타날 것입니다. - Digital Artbook: 전용 게임 일러스트레이션과 각색된 전설에 대한 상세 설명으로 가득한 이 책자를 훑어보며 Gangs of Sherwood의 SF 세상 속으로 빠져드세요. - Digital Soundtrack: 언제든 게임의 사운드트랙을 들을 수 있습니다. 긴박감 넘치는 1~4인 액션 게임 Gangs of Sherwood는 로빈 후드를 각색한 세상을 배경으로 펼쳐집니다. 노팅엄 주 장관의 군대는 현자의 돌의 힘을 통해 그 어느 때보다도 강력해졌으며, 잉글랜드 국민들은 역사를 통틀어 가장 심하게 억압받고 있습니다... 반란을 이끄세요 저마다 독특하고 커스터마이징 가능한 게임플레이 스타일을 갖춘 로빈, 메리언, 터크 수사, 리틀 존 등 네 명의 영웅으로 플레이하며 부자에게서 훔쳐 사람들을 해방하세요. 셔우드 숲에서 주 장관의 날아다니는 성까지 강력한 적들이 당신의 앞길을 막을 것입니다. 각 영웅들의 전투 스타일을 조합하여 폭군의 계획을 저지하고, 그 과정에서 마주치는 증강된 병사, 강력한 전쟁 기계, 무시무시한 보스와 싸우세요. 부자에게서 훔쳐 가난한 자들과 나누고... 장비도 마련하세요! 무고한 이들의 목숨을 구해 평판을 높이면 새로운 업그레이드와 더욱 파괴적인 콤보를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상인에게서 열심히 번 골드를 사용해 장비를 업그레이드하고, 자신의 전투 스타일에 맞게 스킬을 커스터마이징하세요. 최대 4인을 지원하는 코옵 액션 점점 더 화려한 콤보를 사용하고, 다른 팀원과 협동하여 아주 만족스러운 콤보에 성공하세요. 임무로 출발하기 전 은신처에서 친구들과 최선의 전략을 정한 후, 전장에서 이를 시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