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nights of Braveland
Knights of Braveland는 상호 작용형 스토리로 진행되는 협동 벨트 스크롤 액션 게임입니다. 적을 베고, 쏘고, 박살 내며 승리를 쟁취하세요. 친구들과 함께라면 더 재밌습니다. 혼자 또는 최대 기사 4명으로 구성된 팀으로 승리하세요. Braveland 유니버스에서 펼쳐지는 무한 플레이 액션 RPG입니다. 영웅 길드에 참여하고, 신입에서 시작하여 왕국의 영웅이 되는 여정을 떠나세요. 혼자 또는 친구들과 사악한 보스를 사냥하세요. 수백 가지 서로 다른 이벤트의 결과에 따라 모험의 내용도 달라집니다. 악을 무찌르겠다는 계약서에 서명하고 나면, 진정한 모험이 시작됩니다. 수백 가지 이벤트를 통해 생성되는 퀘스트를 진행하며, 하나의 멋진 스토리를 완성해 보세요. 엘프가 숨겨진 길을 알려주고, 평범해 보이던 술집 사장이 알고 보니 늑대인간일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