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nights of Braveland: Fantastic Beasts
이 애드온은 게임에 무시무시한 신규 보스를 여럿 추가합니다. 게다가, 신규 영웅인 위대한 마법사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위대한 마법사는 사냥꾼의 도구로 신화 속의 짐승들을 물리칩니다. 오리지널 Knights of Braveland 게임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