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Casting of Frank Stone 스탠다드 에디션을 구입하면 Behaviour 계정을 통해 Dead by Daylight에서 다음과 같은 독점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 2025년 5월 7일 이전 출시된 모든 오리지널 생존자를 위한 "살인 제철소" 셔츠 꾸미기 아이템. - "살인 제철소" 배지 및 배너 - 200만 블러드포인트 Supermassive Games의 스토리텔링 기술이 쉽게 잊혀지지 않을 공포 게임에서 Dead by Daylight 세계를 만납니다. 프랭크 스톤의 그림자가 그의 폭력적인 과거로 영원히 변화된 마을인 시더 힐스 위로 드리웁니다. 한 무리의 청년들은 비밀을 파헤치고, 스톤의 피에 젖은 유산은 깊이 베여, 가족, 세대, 그리고 현실 그 자체에 상처를 남깁니다. 우주적 균형의 미스터리 오리건 주의 한 제철소의 깊은 곳에서, 가학적인 살인마의 끔찍한 범죄들이 이해할 수 없는 공포를 일으킵니다. 어떤 것도 보이는 것과 다른 뒤틀린 여행에서 똘똘 뭉친 캐릭터들과 함께 시더 힐스의 미스터리를 파헤쳐 보세요. 내가 선택하는 운명 플레이어의 모든 결정 하나하나가 이야기를 만들고 게임 속 캐릭터의 운명에 영향을 끼칩니다. 세게 얻어맞은 듯 몰려오는 감정과 엄청난 공포로 가득 찬 게임에서 어떻게 평범한 결정 하나가 가슴 아픈 딜레마로 변할 수 있는지 확인해 보세요. 몰입감 높은 악몽 미지의 세계에서 위안을 찾고 그로테스크에서 기쁨을 찾는 사람들에게, Supermassive Games의 시네마틱한 스토리텔링은 이 어둡고 다채로운 우주에 새로운 수준의 감정, 몰입감, 그리고 강렬함을 가져다 줍니다. 안개 너머의 세상 Behavior Interactive의 호평작 멀티플레이어 공포 게임인 Dead by Daylight의 한 번도 본 적 없는 더 넓은 세계관을 경험하세요. 등골이 오싹해지는 반전으로 가득 찬 다크한 이 원작은 게임이 끝난 후에도 오랫동안 여러분을 괴롭힐 것입니다. 보상을 수령하려면 The Casting of Frank Stone과 Dead by Daylight에 연결된 Behaviour 계정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