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um Yum Cookstar
작으로 냠냠 쿡스타에서 완전히 새로운 요리 경험을 즐겨보세요. 냠냠 셰프가 개최하는 열정 가득한 새로운 요리 대회에서 70가지가 넘는 레시피에 따라 볶고, 튀기고, 썰고, 구워보세요. 요리 예술가이면서 유니콘 음식을 좋아하는 냠냠 셰프는 무지개 와플, 유니콘 스무디, 초밥 부리또, 프렌치 토스트 레이어 케이크 등 채식 요리를 포함한 다양하고 창의적인 음식을 소개합니다. 개성 만점 목소리의 심사위원 세 명이 까르르 웃음터지는 재미있는 대사들로 요리를 평가합니다. 4가지 난이도의 여러가지 게임 모드, 일일 챌린지 및 초청 토너먼트에 참여하며 알록달록 다양한 주방과 여러 주방 도구 꾸미기를 해제할 수 있습니다. 수상 경력에 빛나는 작곡가 Nile Rogers의 흥미진진한 음악을 배경으로 요리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