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ildren of Morta
피는 물보다 진하다 칠드런 오브 모르타는 캐릭터 육성에 로그라이트 방식을 접목한 액션 RPG로, 한 명의 캐릭터가 아니라 특별한 영웅 가문 전체를 플레이하는 게임입니다. 게임 진행에 따라 생성되는 던전, 동굴, 땅에 도사리는 수많은 적을 핵 앤 슬래시 방식으로 물리치면서, 결점과 미덕을 모두 갖춘 베르그송 가문의 영웅들을 이끌어 다가오는 타락에 맞서 싸우세요. 특징 게임 플레이 현명하게 플레이하세요. 이 게임은 액션 어드벤처 RPG, 로그라이트, 핵 앤 슬래시 게임의 독특한 조화를 보여줍니다. 레벨을 올리면서 캐릭터 개인뿐만 아니라 가문 전체를 육성하게 됩니다. 완전한 죽음은 없으며, 던전에 도전하며 가문 구성원을 바꿔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스토리 스토리는 멀리 떨어진 곳의 이야기를 배경으로 누구나 알고 있는 테마와 감정을 다룹니다. 사랑과 희망, 열망과 불안, 궁극적으로는 상실과 가장 아끼는 사람들을 구하기 위해 기꺼이 몸을 던지는 희생에 대한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이것은 다가오는 어둠에 맞서는 영웅 가문의 이야기입니다. 던전 크롤 게임의 모든 던전은 게임 진행에 따라 생성됩니다. 즉, 모험을 떠날 때마다 던전의 모습이 달라진다는 의미입니다. 각 던전은 2~4층으로 구성되며 마지막에는 던전의 보스와 보스전을 치릅니다. 언제든 이전 던전으로 돌아가 추가 경험치를 얻거나 모든 사이드 퀘스트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와 스킬 원거리 공격, 마법 스펠, 블록, 스턴, 힐링, 회피, 패시브 스킬. 이 모든 것을 발견하고 잠금 해제해 업그레이드하는 일은 내 손에 달렸습니다. 7명의 서로 다른 가문 구성원을 선택할 수 있으며, 각자 고유한 스킬셋을 가집니다. 아버지 존은 검과 방패를 쥔 방어형 전사입니다. 큰딸 린다는 정교함으로 승부하는 궁수입니다. 케빈은 치명적인 단검을 들고 조용히 싸웁니다. 활발하고 대담한 루시는 불 마법을 다루는 메이지이며, 마크는 주의 깊은 무예가입니다. 조이는 대형 해머로 적을 완전히 박살내죠. 가장 최근에 가문의 구성원이 된 에이펜은 강력한 힐러이자 튼튼한 방어 능력을 자랑합니다. 아트 스타일 손으로 직접 작업한 픽셀 아트, 프레임 단위로 완성한 애니메이션이 현대적인 라이팅 기법과 어우러져 아름답고도 위험한 칠드런 오브 모르타의 세계를 생생하게 그려냅니다! 가족의 시련 메인 스토리 캠페인과 별개의 모드로, 무작위 던전과 함께 새로운 시스템과 아이템, 목표, 다양한 캐릭터 빌드 등이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