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Fantastic Ranch: Unicorn & Dragons
용과 유니콘 뒤에 타고 라이딩, 비행, 곡예비행 수업을 받으세요! 환상적인 목장에서 용과 유니콘을 훈련하세요. 완벽한 목장을 지어 환상의 생물들을 키우고 마법 왕국 최고의 훈련사가 되어야 합니다! 환상의 생물을 돌보세요. 용과 유니콘을 돌보는 데 필요한 시설을 지으세요. 매일 용과 유니콘이 잘 지내도록 돌보며 잘 자랄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줘야 합니다. 직원을 고용해 용과 유니콘을 먹이고 잘 돌봐 주세요. 가끔씩 쉬게 해 주지 않으면 바보 같은 행동을 하기도 하니 조심해야 합니다. 재미있는 수업을 진행하세요. 아이들이 목장으로 찾아와 동물들과 함께 수업을 듣습니다. 학생들이 좋아하는 용 또는 유니콘을 타고 라이딩을 연습하는 수업용 경기장이나 비행과 곡예비행 연습용 고리 코스 등 여러 시설을 지으세요. 왕국에서 가장 유명한 목장이 되세요. 보석을 획득해 건물을 업그레이드하고 목장을 꾸미며 환상의 생물을 더 많이 입양하세요. 목장 평판이 높아질수록 수업을 듣거나 토너먼트에 참가하고 싶어 하는 학생들도 많아집니다. 기수와 기수가 제일 아끼는 환상의 생물을 짝지어 최고의 듀오를 만들고 축제에 참가한 왕자와 공주를 놀라게 하세요. 화려하고 재미있는 전체 이용가 게임. 독특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My Fantastic Ranch는 플레이하기 쉬운 게임입니다. 경영 시뮬레이션 입문용으로 손색없는 이번 게임에서 사랑스러운 생물로 가득한 판타지 세계에 푹 빠져들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