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E 2K17
공지: WWE 2K17의 모든 멀티플레이어 서버가 2018/05/31에 셧다운 될 것입니다. 이 시간에는, 모든 온라인 서버가 요구되는 기능은 더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슈퍼스타 Brock Lesnar가 슈플렉스 시티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WWE의 비디오 게임 프랜차이즈 역사의 주역이자 레이닝, 디펜딩 챔피언 WWE 2K17이 도착했습니다! 여느 시리즈보다 실제 같은 게임 플레이, 수천 개 이상의 새로운 움직임, 향상된 Creation Suite, 새로운 백 스테이지 내 다툼, 그리고 WWE 게임사상 가장 방대한 로스터를 선보입니다. IGN의 2K17이 기대에 부흥했다는 말에 의심할 여지가 없겠지요. 현실적인 게임플레이 그 이상 수천 개 이상의 새로운 동작과 애니메이션, 현장감 있는 경기장과 백 스테이지, 현존 최고의 WWE와 NXT의 슈퍼스타와 레전드를 포함한 방대한 로스터 등 역사상 가장 현실적인 WWE 게임을 경험하세요. 강력한 Creation Suite 한층 강화된 크리에이션 수트를 통해 자신만의 WWE 유니버스를 만들고 발전시키십시오. 비디오 생성, 승리의 순간 및 하이라이트 리플레이를 생성할 수 있는 새로운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새로운 기능과 추가 컨텐츠를 활용하여 가장 위대한 슈퍼스타와 경기장 그리고 챔피언쉽을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습니다. 마이 커리어와 새로운 프로모 엔진의 WWE 유니버스 새롭게 소개되는 프로모 엔진은 마이 커리어와 WWE 유니버스 모드를 통해 WWE 슈퍼스타의 드라마틱한 순간과 개성을 섬세하게 표현해줍니다. 상대에게 상황에 맞는 적절한 대화를 사용하여 대립 또는 동맹 관계를 형성하세요. 대화는 캐릭터의 개성을 형성하여 NXT와 WWE의 랭킹을 높여 WWE 명예의 전당의 인물이 되게 해줍니다. 퍼프 대디로 널리 알려진 숀 디디 콤스의 사운드 트랙 퍼프 대디로 널리 알려진 프로듀서 숀 디디 콤스가 엄선한 Twenty One Pilots, French Montana 그리고 Black Sabbath와 같은 음악계 최고의 화려한 출연진들의 사운드 트랙을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