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나 로무 럭비 챌린지 4
크로스킥을 할 준비가 되셨나요? - 크로스 킥 등 10가지 다양한 동작으로 구성된 세트 플레이를 통해 라이벌을 당황하게 만들어 보세요! - 16개의 국제 팀이 참가하는 남녀 7인제 럭비. - 키트 크리에이터와 향상된 플레이어 크리에이터로 최고의 럭비 선수가 되세요! - AI 포메이션과 선수들의 전략적 포지셔닝 덕분에 경험이 풍부한 럭비 선수도 게임이 현실적이고 난이도 있게 느껴집니다. - 사이드 라인 카메라 앵글 및 드롭 골 카메라를 사용해서 실제 방송 화면보다 더 가까이서 시뮬레이션할 수 있습니다. - 12개 이상의 스톡 표준 대회를 즐기거나 직접 만들어 보세요. RE-RELEASE 최고의 럭비 컴퓨터 게임이 틀림없습니다. 위대한 전설 조나 로무에 대한 헌정으로 이번에 재출시되었습니다. 라이선스 팀은 없습니다. 럭비 챌린지 4의 스릴과 박진감을 순수한 재미와 함께 느껴보세요! 크로스 플랫폼 FANHUB 모든 플랫폼에서 유명한 Fanhub를 사용하여 플레이어와 팀을 공유, 다운로드 및 평가하세요! 최고의 럭비 경험 싱글 매치, 멀티 팀 경쟁, 광범위한 다년간의 커리어 모드, Be a Pro 모드 및 온라인 8인 플레이어 모드를 포함한 다양한 게임 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