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Premium Edition을 구매해 탐리엘 곳곳에서 발견 가능한 모든 주요 스토리 콘텐츠 및 퀘스트에 액세스하세요. 기본 게임, 2025 Content Pass, 이전 챕터 8개 전부가 포함됩니다. 지금 구매해 새로운 탈것, 애완동물, 감정 표현 팩에 즉시 액세스하세요. 6월 Seasons of the Worm Cult Part 1 출시 시 보너스 보상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Solstice의 신비로운 섬으로 여행을 떠나고, The Elder Scrolls Online의 메인 스토리가 끝난 바로 그 지점에서 새로운 모험을 시작하세요. Coldharbour의 Oblivion 평원에서 Molag Bal과 Mannimarco는 패배했지만, Worm Cult는 돌아왔습니다. 이들의 끔찍한 계획과 섬을 가르는 거대한 마법 장벽 Writhing Wall의 비밀도 파헤치세요. 탐리엘이 위기에 처했습니다! 2025 Content Pass로 세계를 변화시킬 인게임 이벤트가 펼쳐지는 4가지 주요 콘텐츠 업데이트를 확인하세요. 동료 플레이어와 함께 Worm Cult에 맞서고 Writhing Wall에 들어가는 것이 목표입니다! 2가지 던전 팩(신규 던전 총 4개), 2개의 파트로 이루어진 스토리 콘텐츠, 인게임 이벤트, 새로운 탐험 구역이 포함됩니다. 당신의 전설이 여기서 시작됩니다 가장 다채로운 판타지 세계 – 탐리엘의 광활한 땅을 여행하고 모험으로 가득한 세계를 발견하세요. Morrowind의 버섯 숲을 탐험하고, Oblivion의 데이드릭 왕국에서 무시무시한 적과 전투를 벌이고, 다양한 유형의 PvP 전투에선 다른 플레이어를 상대로 맞서 싸우세요. 동일한 세계관을 바탕으로 펼쳐지는 풍부한 스토리 - 많은 사랑을 받은 Elder Scrolls 게임들과 동일한 세계관을 바탕으로 제작된, 수상 경력에 빛나는 스토리텔링에 깊이 빠져 보세요. 친구와 함께 또는 혼자 끊임없이 성장하는 세계와 그 안의 다양한 캐릭터를 발견해 보세요. 모든 길에 존재하는 목적 - 다양한 퀘스트와 챌린지 중 당신의 소망과 야망에 맞는 것을 선택하세요. 낚싯대를 들고 해안에서 편히 쉬거나, 사라진 보물을 찾거나, 그룹 던전을 정복하거나, 새로운 갑옷을 제작하거나, 섬세한 스토리 퀘스트에 뛰어드세요. Elder Scrolls 세계를 직접 만드세요. 여긴 당신의 세계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