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uldiers
왕국의 영광을 위해 싸우던 중, 당신과 전우들은 사후세계의 경계에 있는 신비로운 땅인 테라가야에 휩쓸려 왔습니다. 당신의 목표는 가디언을 찾아 다음 세계로 넘어가는 것입니다. 특이한 점은, 당신과 전우들은 절대 진짜로 죽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미스터리의 중심을 향해 싸워나가십시오. 교활한 적들을 앞지르고, 난해한 퍼즐들을 풀고, 캐릭터를 업그레이드하고, 아름답고도 복잡한 16비트 세계를 구석구석 탐험하세요. Souldiers는 오랫동안 기억될 수작업한 레트로 서사입니다. 클래스 선택 가능: 정찰병은 검의 격노를 깨울 수 있고, 투척병은 원령의 분노를 소환할 수 있으며, 궁병은 적에게 화살을 퍼부을 수 있습니다. 눈을 떼지 못할 근접전: 갈수록 발전하는 적의 병력에 대항하여 베고, 막고, 피하면서 나의 스킬과 장비를 업그레이드하여 나에게 맞는 전투 스타일을 찾아보세요. 서로 연결된 세계: 보물, 강력한 보스, 비밀 통로로 가득한 드넓은 대지를 탐사해보세요. 수작업한 결과물이랍니다. 16비트 감성: 테라가야는 디테일이 가득하고 색감이 돋보이는 세계 최고 수준의 픽셀 아트로 만들어졌습니다. 퍼즐로 이동: 곳곳에 있는 퍼즐을 풀면 기술과 능력을 확장해가며 장소를 옮겨 다닐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