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닉 레이싱 크로스월드
예약 특전으로 레이서 '웨어혹', 머신 'Beast Spike', 스티커 '웨어혹 스티커'가 세트로 구성된 '웨어혹 팩' 증정. 무한한 세계가 교차하는 차원을 뛰어넘는 레이스 배틀이 시작된다! 소닉이 활약하는 세계와 수많은 작품이 트래블 링으로 연결되어 탄생한 멀티버스. 그곳에는 새로운 모험과 예측불가능한 레이스, 그리고 뜨거운 경쟁이 기다린다. ▼전 세계 플레이어와의 대전 및 협력! 오프라인은 물론, 온라인으로 전 세계 플레이어와 플랫폼의 벽을 넘어 배틀을 펼치자! '월드 매치'에서는 최대 12명과 대전 가능! 팀을 짜서 특수한 룰로 즐기는 '친구 매치', 전 세계의 플레이어와 클리어 타임을 겨루는 '타임 트라이얼' 등도 탑재. 다양한 모드에서 승리를 거머쥐어라! ▼나만의 머신을 제작하자! 레이스의 운명을 크게 좌우하는 신규 시스템 '가젯' 등장! 가젯을 장착하면 레이스 중에 특수한 능력을 발휘할 수 있으며 플레이 스타일, 공략 루트, 전략이 크게 변화한다. 70종 이상의 가젯을 조합하여 독자적인 전략을 세워 보자. 여기에 머신 또한 앞뒤 파츠부터 컬러와 스티커, 텍스처까지 자유롭게 커스텀 가능! ▼한 바퀴 돌 때마다 변화하는 예측 불능의 레이스 체험! 2nd Lap에서는 트래블 링을 통해 이세계로 뛰어들자! 24개의 메인 코스와 15개의 크로스월드가 기다리고 있다. ▼시리즈 사상 최다 캐릭터 등장! 소닉 시리즈에서 23명의 캐릭터가 레이서로 참전! 좋아하는 캐릭터로 레이스를 즐기자. ▼전략의 핵심이 되는 '아이템'도 다수 등장! 거대화하는 머신, 라이벌을 깔아 뭉개며 달리는 '몬스터 트럭' 등 다양한 아이템이 등장! ※본 상품이 포함된 세트 상품도 존재합니다. 중복 구입에 주의해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