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bsy 4D
버비스와 함께 새로운 은하계 플랫폼 어드벤처에 참여하세요! 네, 저희도 믿기 어려웠어요.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입담 좋은 보브캣이 새로운 도전, 새로운 기술, 그리고 더 많은 개성을 갖추고 3D로 돌아왔습니다 – 우주에서 말이죠! 외계 행성을 달리며, 점프하고, 미끄러지고, 굴러가며 로봇 양들과 전투를 벌이고, 엄청난 양의 실을 수집하세요. 무슨 일이 일어날 수 있을까요? 버비의 오랜 적들인 양털에 집착하는 울리즈가 지구의 모든 양을 훔쳐갔습니다. 어쨌든, 그건 버비의 문제가 아니죠. 하지만 양들이 포로들을 전복시키고 울리즈 기술로 강화된 치명적인 바봇으로 돌아와 버비의 가장 소중한 소유물인 황금 양털을 훔치려 합니다. 버비스는 다양한 친구들과 함께 우주 여행을 떠나 바봇을 물리치고 황금 양털을 되찾아야 합니다. 다행히 그는 광활한 공예 테마 레벨을 탐험하기 위해 새로운 기술을 습득했습니다. 버비스는 점프, 글라이딩, 벽을 기어오르기, 적을 향해 뛰어오르기 등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새로운 털 덩어리 형태로 변신해 번개 같은 속도로 굴러갈 수 있습니다. Fabraz 팀은 초보자부터 스피드런 애호가까지 모두를 위해 이 표현력 풍부한 새로운 움직임 세트를 제작했습니다. 버비의 멋진 새로운 움직임을 마스터한 후, 온라인 리더보드에 최고의 레벨 시간을 업로드하여 다른 플레이어들과 경쟁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