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ld Blue Skies
Wild Blue Skies는 90년대 클래식 온레일 어드벤처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작품입니다. 최고 점수에 도전하며 자란 플레이어는 물론, 진정한 아케이드 경험을 원하는 새로운 세대까지 모두를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바다와 사막의 능선, 위험한 동굴 상공을 누비며 끊임없이 몰려오는 적들을 물리치고 그림클로의 군세를 몰아내세요. 분대원들과 함께 평화를 되찾기 위한 전투에 나서며, 클래식 아케이드 비행 전투의 짜릿한 손맛을 만끽하세요! 쉽게 익힐 수 있는 조작으로 초보자와 장르 팬 모두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애니메이션풍의 아름다운 비주얼이 정성스럽게 완성된 세계로 여러분을 안내합니다. 분기되는 비행 루트와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임무, 숙련도를 보상하는 점수 시스템까지, 모든 비행이 다시 도전할 가치가 있는 모험이 됩니다. 지켜낼 가치가 있는 분대 보위, 손, 척, 로로 이루어진 블루 보머스를 만나 보세요. 네 명의 파일럿, 하나의 굳건한 분대. 각 파일럿은 출격할 때마다 자신만의 개성과 매력을 보여줍니다. 캠페인 곳곳에서 펼쳐지는 라이벌 분대와의 대결과 캐릭터들의 유쾌한 대화를 통해 이들을 알아가는 과정 자체가 또 하나의 즐거움이 됩니다. 나만의 방식으로 비행하라 같은 플레이는 단 한 번도 없습니다. 분기되는 임무 루트는 매번 새로운 비행 경험을 선사하며, 숨겨진 길과 비밀 요소는 게임을 완벽하게 공략하려는 플레이어에게 보상을 제공합니다. 하늘을 지배하라 쉽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숙달할수록 더욱 큰 성취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모든 메달을 획득하고, 모든 숨겨진 길을 찾아내며, 단순히 임무를 완료하는 것과 완벽하게 제압하는 것의 차이를 직접 경험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