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ttle Big Workshop
거실에 마법 공장이 나타났다고 상상해보세요. 성실한 작업자들이 고객이 원하는 모든 것을 만드는 잘 계획된 훌륭한 공장말이죠. 고무 오리, 드레서, 드론, 전기 기타, 스쿠터, 기타 멋진 제품을 다양한 재료로 만들어 판매하고 현금을 모으세요. 현금은 공장에 바로 재투자하여 기계와 작업자를 더 많이 확보하고 비즈니스를 키울 수 있습니다. Little Big Workshop에서 공장 거물이 되세요! 즐거운 진짜 공장 최고 경영자가 되어 나만의 테이블톱 공장을 관리해보세요. 공장 현장을 조직하고, 작업자를 관리하고, 기계를 구매하고, 효율적인 생산 라인을 설계하세요. 이 모든 것을 제한 시간 내에 처리하여 고객을 만족시키세요! 열린 결말의 샌드박스 경험 쉽게 플레이하세요. 원하는 방식으로 진행될 때까지 생각하고, 고민하고, 시도하는 샌드박스 경험입니다. 다양한 재료와 생산 방법으로 만들 수 있는 여러 가지 부품과 조각으로 제작한 50여 가지 독특한 제품을 생산하여 고객과 늘 변하는 시장에 공급하세요. 똑같은 공장이란 있을 수 없습니다. 작은 손, 큰 꿈 작은 작업장에서 시작해서 데스크를 가득 채운 공장으로 키우세요. 화려한 기계를 잠금 해제하고, 더 많은 생산 방법을 추가하고, 더 많은 공간을 확보하세요. 조만간 여러 생산 라인을 운영하며 매일 수백 가지 첨단 제품을 생산하고 귀여운 작업자들이 실제로 일하는 모습을 즐겁게 지켜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