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vil Jam
불타는 지옥의 깊은 곳에서 선보이는 생존형 로그라이트 게임인 Devil Jam에서 한데 뭉쳐 격렬한 춤을 춰 보세요. 악마와 저주받은 계약을 맺은 여러분은 지하 세계로 끌려가 내세에서 공연을 펼치게 됩니다. 악령에 홀린 악기와 리프로 꽉 찬 영혼으로 무장하고 끊임없이 몰려드는 정신 나간 팬, 사악한 괴물, 지옥의 라이벌을 물리치세요. 라운드마다 새로운 연주가 즉흥적으로 이루어지며, 수많은 도전과 12개의 슬롯으로 이루어진 독특한 인벤토리 시스템을 통해 거의 무한에 가까울 정도로 다양한 빌드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전투를 마스터하고 메탈의 힘을 손에 넣어 데스를 물리치고 최고의 메탈 아이콘이 되어 보세요. 게임 특징: - 매우 다양한 인벤토리 전략: 전략적인 배치로 시너지 효과를 내는 독특한 12개의 슬롯 장비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 수작업으로 그린 지옥 배경: 스타일리시하고 활기찬 캐릭터와 효과로 지하 세계를 생생하게 묘사했습니다. - 상징적인 존재와의 대결: 최고의 메탈 가수인 데스 등 강력한 보스에 맞서세요. - 속도감 넘치는 플레이: 빠르고 치열한 지하 세계의 전투에 푹 빠져 보세요. 손에 땀을 쥐게 하는 흥미진진한 마지막 결전에서 자신의 스킬과 생존 본능을 시험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