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 Rescue Story
내가 만든 고양이 구조 센터가 가장 환영받을 수 있을지는 여러분 손에 달려 있습니다! 고모 할머니가 남겨준 집으로 이사 갔을 때 발견한 것은 도움이 필요한 길고양이 한 마리가 앉아 있는 판지 상자뿐이었어요! 여러분의 임무는 이 고양이와 구조한 다른 고양이를 모두 돌보고, 먹이를 주고, 새로운 가족을 찾을 때까지 함께 놀아주는 것입니다. - 가장 흔한 품종부터 희귀한 품종까지, 50가지가 넘는 품종이 구조의 손길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 여러 가지 미니 게임을 통해 고양이를 돌보고, 먹이를 주고, 함께 놀아주세요 - 고양이와 친구가 되어 고양이의 성격을 천천히 알아가 보세요 - 고양이의 성격과 필요에 맞는 가족을 찾아주세요 - 내 취향에 맞춰 집을 꾸미고, 가구를 배치하세요 - 새로운 이웃과 팀을 이루어 임무에 도움을 받고 구조 센터 자리에 고급 호텔을 지으려는 사람들로부터 구조 센터를 방어하세요 - 고모 할머니의 집과 그 주변을 둘러싼 신비한 숲의 비밀을 밝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