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OHAZARD RE:4 Chainsaw Demo
죽음을 피하고, 쓰러트리는 쾌감. 2005년에 발매된 원작 「biohazard 4」를 리메이크한 작품 「BIOHAZARD RE:4」의 체험판입니다. 이 체험판은 게임 초반을 시간과 횟수의 제한 없이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제품판과는 일부 사양이 다른 부분이 있습니다. 직감적인 조작과 최신 그래픽, 재구성된 스토리와 함께 다시 태어난 최신 서바이벌 호러를 즐겨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