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yond Blue
Beyond Blue는 내러티브 위주의 싱글 플레이어 어드벤처 게임으로, 여러분은 우리 행성의 고동치는 푸른 심장 깊숙한 곳을 탐사하게 됩니다. Beyond Blue는 근미래를 배경으로 하며, 여러분은 심해 탐사자 겸 과학자인 미라이가 되어 바다에 숨은 수수께끼를 탐사합니다. 여러분은 혁신적인 기술을 사용하는 새로 결성된 연구팀의 일원이 되어 종전의 그 어떤 시도보다도 유의미한 방식으로 대양을 보고, 듣고, 교감할 것입니다. 이 게임은 영국 영화 및 텔레비전 예술상(BAFTA)을 수상한 알래스카 원주민 문화를 다룬 E-Line의 Never Alone(Kisima Ingitchuna)의 개발 과정을 그대로 답습했습니다. 또한 E-Line은 우리 행성의 고동치는 푸른 심장에 녹아든 놀라운 경이로움과 끝없는 수수께끼를 확실히 표현할 경험을 창조하고자 BBC Studios(호평받는 Blue Planet II의 제작진), OceanX Media, 세계구급 게임 제작자들 및 해양 과학을 선도하는 전문가 몇 명과 협력 관계를 맺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