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dden Paws
자동차나 상자를 열고, 나뭇더미를 뒤지고, 숲을 수색하세요. 고양이들은 숨어있지만 가까이 가면 울음소리를 냅니다. 귀 기울여 듣고 모두 찾아보세요. 12가지 이상의 매력적인 겨울 풍경과 120마리 이상의 길 잃은 새끼 고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