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nd My Frogs
Find My Frogs는 평화로운 동물 마을에서 개구리와 두꺼비를 찾아나서는 아늑한 숨은 그림 찾기 게임입니다. 매력적인 장소를 탐험하고, 비밀을 밝혀내며, 개굴 아저씨가 가족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모두를 찾는 것을 도와주세요! - 손으로 직접 그린 '모스 글레이드'의 세계를 탐험하세요 - 350마리 이상의 개구리와 두꺼비를 찾아보세요 - 60개 이상의 숨겨진 비밀을 발견하세요 - 시간을 낮과 밤 중 선택하거나, 자연스럽게 흐르도록 두세요 마음을 편안하게 하는 애니메이션, 사운드, 음악, 그리고 작은 개구리가 딸기를 따는 것을 도와주는 것과 같은 유쾌한 상호작용이 어우러진 Find My Frogs는 두 명의 아티스트가 정성껏 준비한 달콤하고 평온한 순간을 선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