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zure Striker GUNVOLT 3
――바라던 희망(내일), 그 너머로. 전투 중의 풀 보이스 대화와 《사이버 디바》의 노래가 배틀을 수놓는, 스토리를 중시한 본격 2D 액션 게임 「Azure Striker GUNVOLT」 시리즈의 최신작입니다. 새로운 주인공 《전투 무녀》 "키린"과 시리즈의 주인공인 《푸른 뇌정》 건볼트를 교대시키면서 플레이하는 본 타이틀은, 시리즈 전체적으로 호평을 받은 하이 스피드&하이 텐션 액션성과 액션 중에 대화가 진행되는 라이브 노벨은 유지하면서, 과거의 캐릭터가 등장하여 액션을 서포트하는 신규 요소 "이마주 펄스"가 150가지 이상 추가되었습니다. ■POINT 1: 호쾌한 슬래시 액션+뇌광속 히로익 액션! 새로운 주인공 "키린"의 화려한 슬래시 액션과 건볼트의 샷&뇌격을 조합한 액션을 교대하면서 플레이하는 초광속 스타일리시 액션이 매력입니다. ■POINT 2: 늘 대화가 진행되는 "라이브 노벨"로 "라이트 노벨"이 전개! 액션 공략 중에도 등장인물들의 대화가 풀 보이스로 펼쳐지는 "라이브 노벨"은 등장인물의 배경을 파헤치고 세계관을 넓혀 줍니다. 【출연】 키린 / 사사하라 유우, 건볼트 / 이시카와 카이토, 르호 / 사쿠라가와 메구 B.B.(블랙 배지) / 나카노 타이시, 캐미엄 / 엔 시탄, 시론 / 토요스 리오, 렉서스 / 하라사와 코이치 ZEDΩ.(지에드) / 호리에 슌, 그라치에 / 테루이 하루카, 시스티나 / 오오니시 사오리, 프라도 / 우에사카 스미레, 서펜타인 / 이시가미 시즈카 외 ■POINT 3: 《사이버 디바》 르호의 노래가 배틀을 수놓으며 주인공들을 서포트! 화려한 플레이를 이어 나갈 때 축적되는 "쿠도스"를 모으면, 건볼트를 수호하는 디바 르호가 "키린"과 건볼트의 싸움에 노래로 힘을 더합니다. 신곡 7곡과 과거작에 등장한 곡도 수록되어 있습니다. ■POINT 4: "키린"과 건볼트의 만남이 낳은 "이마주 펄스"! 건볼트가 그동안 만난 동료와 라이벌이 150가지 이상의 "이마주 펄스"로 등장하여 공격, 서포트, 어빌리티 부여 등 다방면으로 효과를 발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