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 이마주 펄스: 카레라&지브릴&니므롯 팩
"Azure Striker GUNVOLT"에 등장했던 칠보검 ''마그넷 그리드" 카레라의 스킬 타입 이마주 펄스 4종과 "Azure Striker GUNVOLT 2"에 등장했던 EDEN의 멤버 "풀 메탈 재킷" 지브릴의 스킬 타입 이마주 펄스 4종, 마찬가지로 EDEN의 멤버인 "그레이트풀 머맨" 니므롯의 스킬 타입 이마주 펄스 4종, 그리고 패시브 타입 이마주 펄스 4종이 세트로 구성된 팩입니다. 이 콘텐츠를 구입하면 각 미션의 획득 이마주 펄스 목록에 각 이마주 펄스가 추가됩니다. 이마주 집을 모아서 미션을 클리어하면 랜덤으로 해당 이마주 펄스를 획득할 수 있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