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 이마주 펄스: 엘리제&아스록 팩
"Azure Striker GUNVOLT"에 등장했던 칠보검 ''언리미티드 엔비" 엘리제의 스킬 타입 이마주 펄스 4종과 "Azure Striker GUNVOLT 2"에 등장했던 EDEN의 멤버 "피그말리온 퍼니스" 아스록의 스킬 타입 이마주 펄스 4종, 그리고 패시브 타입 이마주 펄스 3종이 세트로 구성된 팩입니다. 이 콘텐츠를 구입하면 각 미션의 획득 이마주 펄스 목록에 각 이마주 펄스가 추가됩니다. 이마주 집을 모아서 미션을 클리어하면 랜덤으로 해당 이마주 펄스를 획득할 수 있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