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 이마주 펄스: 노바&니케 팩
"Azure Striker GUNVOLT"에 등장했던 '바벨 마스터" 노바의 스킬 타입 이마주 펄스 4종과 "Azure Striker GUNVOLT 2"에 등장했던 EDEN의 멤버 "타워링 블론드" 니케의 스킬 타입 이마주 펄스 4종, 그리고 패시브 타입 이마주 펄스 3종이 세트로 구성된 팩입니다. 이 콘텐츠를 구입하면 각 미션의 획득 이마주 펄스 목록에 각 이마주 펄스가 추가됩니다. 이마주 집을 모아서 미션을 클리어하면 랜덤으로 해당 이마주 펄스를 획득할 수 있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