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t Even
냉철한 용병이자 고용된 총잡이인 블랙이 과거의 기억을 모두 잊은 채 의문의 오래된 피난처에서 깨어났습니다. 이름 모를 포획자 ‘레드’의 인도 아래, 블랙은 활성화된 치료를 시작합니다. 특별한 기술의 헤드셋은 사용자의 기억을 소생시켜 과거의 사건을 다시 경험하게 됩니다. 그래서 블랙은 기억을 떠올리려 노력합니다. ‘판도라’ 헤드셋의 도움으로 그는 마음속 깊은 곳을 여행하며 기억할 수 있는 단 한 가지, 가슴에 폭탄을 맨 소녀를 구출하려 했던 시도의 숨어있는 진실을 파헤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