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ropy Survivors
혼자 또는 친구들과 함께 엔트로피의 위력 속에서 살아남아 우주를 구하세요! 검을 휘두르는 메카와 명사수 우주 개구리. 두 캐릭터를 동시에 조작하여 이 총탄이 튀기는 로그라이크 게임에서 엔트로피의 위력에 대항하세요. 비록 빠르게 (그리고 자주) 패배할지라도, 멈출 수 없는 우정의 힘으로 이 영웅답지 않은 영웅들을 집으로 데려올 수 있을 겁니다! (만화에나 나올 법한 놀라운 무기들도 한몫하겠네요!) 싱글플레이 또는 2~4인 온라인 협동 혼자서 또는 친구들과 함께 장르를 넘나드는 온라인 협동 경험을 플레이하세요! 시너지를 뽐내는 빌드로 친구들과 막강한 케미를 구축할 수도, 고득점을 통해 경쟁에서 우위에 설 수도 있습니다. 마음대로 선택 가능한 강력한 무기와 직업 산탄총 탄약이 다 떨어졌다고요? 그럼 총을 던지면 되죠! 배고프신가요? 창을 시시 케밥으로 사용하세요. 무수히 많은 커스터마이징 옵션을 잠금 해제하여 기술을 강화하고 나만의 플레이스타일을 만들어 나가세요. 다채롭고 창의적인 능력들의 보고 무기로 변신한 쓰레기차에서 벌을 쏘는 총에 이르기까지, Entropy Survivors에는 독특한 무기, 능력, 업그레이드가 가득합니다. 한번 둘러보면, 이 말이 절로 나올 거예요. “뭐야?” 스타일라이즈드 3D SF 월드 아름답게 제작된 외계 풍경에 화려한 폭탄들이 불꽃을 수놓고 맛깔스러운 연쇄 반응을 촉발합니다. 20분짜리 레벨에서 온통 축제의 물결과 같은 시청각 자극을 느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