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 Immortals
33 Immortals는 33명이 함께 싸우는 협동 액션 로그라이크 게임입니다. 혼자서 또는 친구와 함께 바로 뛰어드세요! 쏟아져 밀려오는 몬스터 군단과 맞서고 거대한 보스를 쓰러뜨리다 보면, 회차를 거듭할수록 강해진 스스로를 발견하게 될 테니까요. 게임 내 감정표현으로 동료 저항자들과 호흡을 맞추고 힘을 하나로 모아 신의 분노에 맞서세요. 부담 없는 레이드 즉각적인 매치메이킹을 통해 33인 협동 도전이 바로 시작됩니다! 대기실에서 기다리거나 따로 계획을 세울 필요도 없습니다. 혼자 합류하거나 최대 4명의 친구와 파티를 맺은 다음, 빠른 세션에 맞춰 군더더기 없이 설계된 반복 플레이형 레이드에 참가하면 끝이니까요. 수많은 몬스터와 맞붙는 대규모 협동 전투와 장대한 보스전이 이어집니다. 33인 협동 플레이 '흩어지면 죽고 뭉치면 산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음성 채팅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게임 내 감정표현과 핑, 협동 능력만으로도 충분히 호흡을 맞출 수 있거든요. 쓰러진 아군을 부활시키고, 강력한 효과를 연계하며, 수십 명의 플레이어가 뒤섞여 싸우는 혼전 속에서 전황에 맞춰 대응하세요. 반복되는 도전 속에서 강해지는 힘 신의 군대는 여러분을 몇 번이고 쓰러뜨릴 수 있습니다. 하지만, 도전을 거듭할수록 더 강해집니다. 레이드에서 자원을 모으고 영혼을 영구적으로 업그레이드하면서 새로운 무기와 성물, 힘을 손에 넣어 전장에서 쓸 수 있는 선택지를 넓혀 나가세요. 다양한 빌드를 시험하고 신의 분노와의 거대한 전투에 대비하세요. 신의 진노에 맞서라 신의 진노에 함께 맞설 때가 왔습니다. 신이 내린 최후의 심판에 저항하는 불멸의 저항에 가담해, 영생을 건 전투에 뛰어드세요. 신화적 판타지와 액션 로그라이크 성장, 대규모 협동 플레이가 독창적으로 어우러진 경험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