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부신 디테일과 끊임없이 변하는 색채를 담은 오색 카멜레온 팩으로 새로운 스타일을 연출해 보세요. 이 팩에 포함된 콘텐츠는 다음과 같습니다. - 영웅 케이프 1개 - 영웅 무기 스킨 1개 - 영웅 후광 1개 - 전설 고양이 패밀리어 1개 - 희귀 감정표현 8개 어떤 빛 아래에서도 자유롭게 변화하고, 모습을 숨기고, 독보적인 모습을 선보이세요. *이 팩은 캐릭터 및 장비의 외양에만 변화를 줍니다. 게임 플레이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