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서로운 치장 아이템으로만 구성된 행운 기원 한정 팩을 판매합니다! 운명의 총애 속으로 발을 내딛으세요! 포함 사항: - 에픽 망토 1개 - 에픽 무기 스킨 1개 - 에픽 후광 1개 - 전설 패밀리어 1개 - 희귀 이모트 8개 번영의 기운을 몸소 표현하고 앞길에 행운을 비추세요. *이 팩은 캐릭터 및 장비의 외양에만 변화를 줍니다. 게임 플레이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