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akuza 4 Remastered
키류 카즈마 이야기의 4번째 장을 리마스터된 1080p 및 60fps로 경험해보세요. 2010년 도쿄. 욕망과 소란이 뒤엉킨 도시의 홍등가. 어느 날 밤, 총격 사건이 이곳을 뒤흔듭니다. 여느 때 같았더라면 일상적인 소동으로 지나갔겠지만... 슬픔에 잠긴 한 여자가 나타나며 모든 것이 달라졌습니다. 화염에 잠겨가는 듯, 어두운 지하 세계의 인간들이 한 명 한 명 사건에 얽히게 되고 이 사건은 결국 전설적 야쿠자, 키류 카즈마의 현관문까지 두드립니다. 정열과 폭력으로 물든 삶이 만들어낸 기적의 이야기가 네 사람의 운명이 겹쳐지며 차차 모습을 드러냅니다. 여러 명의 주인공을 플레이하며 이야기를 따라가 보세요. 시리즈의 가장 첫 번째 이야기가 그전까지 본 적 없는 깊이와 전투 액션을 선사합니다. 이야기가 막을 내릴 때까지 풍부하고 다채로운 개성을 지닌 세 명의 새로운 주인공이 하나하나 깊은 인상을 남깁니다. 도지마의 용, 키류의 여정을 완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