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미드나잇 선즈는 RPG의 깊이 있는 이야기, 캐릭터 관계 설정 및 성장을 혁명적인 카드 기반 전술 게임의 전략 전술 매커니즘과 결합한 궁극의 크로스오버 이벤트입니다. 플레이어는 마블 유니버스의 어두운 뒤편에서 세계 평화를 위협하는 강력한 적, 릴리스의 악마 군단과 옛 신 크톤에 맞서 싸우며 전설의 마블 슈퍼히어로 및 초능력 전사들과 끈끈한 유대관계를 형성합니다. 내가 직접 이끄는 나만의 마블 어드벤처 마블 유니버스에서 사상 최초로 처음부터 끝까지 맞춤설정이 가능한 오리지널 캐릭터, 헌터가 되어 원하는 대로 외형을 바꾸고, 특정 상황에서 어떻게 반응할지를 선택하며, 어벤저스, 엑스맨, 런어웨이즈 등 마블의 전설적인 히어로들과 우정을 쌓으세요. 누구와 미션을 떠날지, 어떤 미션에 도전할지 등 다양한 옵션을 선택하여 내가 직접 이끄는 나만의 마블 어드벤처를 즐기세요. 슈퍼히어로처럼 생각하고 싸우기 비평가들의 극찬을 받은 전략 XCOM 시리즈 제작진이 만든 이 게임은 높은 몰입도와 슈퍼히어로 능력을 어떻게 똑똑하게 사용하느냐가 관건인 커스텀 카드 기반 전투 시스템을 자랑합니다. 턴 기반 미션에 슈퍼히어로 팀을 파견하여 악의 무리를 저지하세요. 주변 환경을 활용하고, 전장을 누비며 완벽한 샷과 콤보를 날리고, 강력한 히어로 능력을 발휘해 매 전투에서 우위를 점하세요. 전략 게임과 카드 기반 전투의 가장 흥미로운 요소만을 쏙쏙 뽑아 완성한 이러한 전투는 마블 미드나잇 선즈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스릴 넘치는 경험을 선사합니다. 슈퍼 히어로들의 일상 엿보기 임무를 수행 중이지 않을 때 슈퍼히어로들은 무엇을 하며 시간을 보낼까요? 마블 히어로들만의 비밀 기지, 수도원에서 숨겨져 있는 강력한 아이템과 비밀을 발견하여 릴리스와 그녀의 수하들을 무찌르는 데 도움을 받으세요. 평소 좋아하던 마블 히어로와 소통하며 만화나 영화에는 나오지 않는 진짜 모습을 알아가고 친구가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