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디 브록과 외계 심비오트의 치명적인 혼합체인 베놈이 그가 릴리스의 악마의 지배하에 저질렀던 잘못을 바로잡기 위해 미드나잇 선즈에 합류합니다. 베놈이 가장 친한 친구이자 적인 스파이더맨과 함께 새로운 스토리 임무를 수행하며 타락했던 적을 여러분의 강력한 동맹으로 바꾸세요. 피를 빨아먹는 뱀파이어들이 뉴욕 땅 아래 하수도에 출몰하지만 그들도 베놈의 칠흑같이 새까만 발톱과 면도날처럼 날카로운 이빨을 보면 공포에 떱니다. 미드나잇 선즈의 도움으로 베놈은 언데드 재앙으로 부터 뉴욕을 구하고 자신의 행동의 지배권을 되찾기 위해 싸우고 있습니다만 교묘한 악마에게서 벗어나려는 노력이 다른 악마의 시선을 끌고 말았습니다. 베놈은 기대에 차 침을 흘리며 송곳니를 드러내고 혀를 비틀어 악당들을 갉아먹으며 무고한 사람들을 지키는 동시에 그의 만족할 줄 모르는 굶주림을 채웁니다. 베놈의 게걸스러운 폭력성을 여러분에게 이익이 되도록 이용하고 이 잔혹한 안티 히어로를 미드나잇 선즈의 명예 멤버로 만드세요. 이 콘텐츠는 마블 미드나잇 선즈 기본 게임이 필요하며 시즌 패스에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