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ylde Flowers
Wylde Flowers는 마녀의 반전이 있는 편안한 삶과 농장 시뮬레이션입니다! 마녀 집회와 함께 미스터리를 풀어나가면서 다양한 친구들과 마법의 주문이 있는 귀여운 세계로 탈출하세요! 타라가 되어 플레이하면서 할머니와 가족 농장을 도우러 아늑한 시골로 가보세요. 건강한 마법의 세계, 아름다운 해변, 비밀스러운 숲 그리고 친근한 페어헤이븐 마을을 살펴보세요. 매력적인 목소리 출연진이 연기한 캐릭터들을 만나 숨겨진 흥미로운 이야기를 발견해 보세요. 우정을 찾을 수도, 혹은 사랑을 찾을 수도 있지 않을까요? 와일드 가문의 농장을 신선한 채소와, 과일나무 그리고 귀여운 아기 동물들로 넘쳐나는 생산적인 천국으로 바꿔 보세요! 농장을 돌보고, 날씨를 조정하고, 계절을 바꾸며 고양이로 변신하는 마법의 능력을 기르면서 당신의 지팡이와 빗자루를 흔들어 보세요! 맛있는 음식을 만드는 수백 개의 레시피나 판매할 수 있는 공예품을 만들어 보세요. 낚시, 광업, 제조 그리고 농업... 여기에 작은 마법까지, 할 일이 많답니다. 마녀 집회와 연을 맺어 페어헤이번의 중심에 도사린 미스터리를 파헤치면서 사랑도 하고, 시골 생활도 즐겨 보세요. 마을에 영향을 미치고 있는 숨겨진 어두운 부분을 밝혀내고 마을 사람들 모두가 화합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