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ZNWAR PINBALL BUNDLE
WIZNWAR 핀볼 컬렉션을 모두 소장하세요! 전설적인 컬트 명작 DEMON’S TILT 과 그 놀라운 후속작 XENOTILT 을 하나의 완전한 패키지로 즐기세요! DEMON’S TILT 터보 차지된 핀볼이 돌아왔다! 더 커진 스프라이트, 더 많은 적, 더 많은 비밀, 그리고 훨씬 더 많은 탄막! Demon’s Tilt 은 슈팅과 핵앤슬래시 요소를 결합해 비디오 핀볼 장르의 한계를 뛰어넘습니다. XENOTILT 번개가 다시 내리친다! Xenotilt 은 컬트 히트작 Demon’s Tilt 의 속편입니다. 또 한 번의 핀볼 판타지를 준비하세요! Xenotilt 은 강렬한 게임플레이와 그래픽으로 모든 한계를 박살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