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mpire Hunters
쏘고, 쌓고, 처치하라! Vampire Hunters는 클래식 슈팅 게임의 아드레날린 넘치는 액션과 사랑받는 로그라이트 서바이벌류의 혁신적인 메커니즘을 결합한 독창적인 FPS입니다. 최대 14종의 무기를 쌓아 불가능할 정도로 멋진 빌드를 제작하여, 뱀파이어와 악마, 그리고 기타 초자연적 존재의 군대를 처치하세요. 각기 다른 능력을 가진 특별한 헌터들을 조종하며, 고유하면서도 유용한 업그레이드를 선택해 복고풍의 Bullet Heaven FPS에서 몰려오는 적들의 공격을 견뎌내세요. 언데드들은 곧 탄막 지옥의 진정한 의미를 깨닫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