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ny Tales: Heart of the Forest (Xbox Version)
브리의 왕국에 어서오세요: 생쥐 왕 올리버가 다스리는, 세상에서 가장 작은 나라죠. 숲속 나뭇잎, 풀과 버섯 속 깊은 곳에서 작은 사람들이 동물들과 함께 사는 곳이에요. 우리의 어린 영웅 맥스가 엄마로부터 어릴 때 살던 집을 구해달라는 도움을 요청 받고 그의 아빠를 찾는 일에 개입하게 됩니다. 그의 소망은 단지 토너먼트에서 우승하는 것이었지만, 마침내 에픽 어드벤처가 시작되죠. 과연 그는 왕국의 챔피언이 되어 모든 이들을 죽음의 위험에 빠뜨리는 살인적인 가뭄의 원인을 밝혀낼 수 있을까요? 맥스를 도와 미스터리를 밝히고, 그의 여정에서 만나는 숨은 그림의 단서를 찾고 퍼즐들을 모두 풀어보세요. 브리 왕국의 근본을 흔들 수 있는, 은밀한 비밀을 파헤치는 위험한 도전에 이 작은 소년과 함께해 주세요. '작은 왕국 이야기: 숲속 한가운데'의 영웅이 되어 당신만의 챕터를 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