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yland: Heart of the Mountain (Xbox Version)
이국 풍의 세계에서 행성의 표면은 시들고 유독 가스 아래에서 사망했다. 생존자는 자고 자고있는 거인 꼭대기에 정착했다. 용서받은 시대의 유적은 전체 문명이 다시 번성 할 수있게 해주는 끝없는 에너지의 원천이되었다. 그러나, 스카이랜드에 불길한 것이 있다. 사람들은 흔적도없이 사라지고 있으며 아버지의 비극적 인 죽음과 관련이있는 것으로 보인다. 배후에있는 진실을 밝혀내는 것은 당신과 비행선 나이팅게일의 믿을만한 승무원에게 달렸다. 당신의 여동생 아드리안네와 함께 팀을 만들면 아버지의 통과 뒤에 숨겨진 수수께끼를 해결하고이 세상을 형성 한 고대 문명을 엿볼 수 있다. 당신의 여행에서 신비한 발 솔로와 대면하게 될 것이며, 아마도 삶의 본질에 관한 질문에 직면하게 될 것이다. 당신의 탐구가 당신을 인도 할지라도, 스카이랜드는 결코 같지 않을 것이다.